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선일보 행복플러스] 연말연시 선물 특집 - '전·후방 분리형 밑창' 발목이 편안 건강을 선물하세요

올 연말에는 어떤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으신가요? 소중한 분들의 발 건강을 위한 클래식 로퍼 스타일여성화 나르지오-엠에스 블랙, 초경량 트레킹화 나르지오-티 그레이조선일보 행복플러스에서 소개했습니다.



'전·후방 분리형 밑창' 발목이 편안 건강을 선물하세요


걷기 운동에 도움 되는 워킹화

연말연시가 되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는 설렘이 교차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이 가슴에 남습니다. 그래서 올해가 가기 전에 정성 담은 선물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해봅니다. 바쁜 회사 생활로 피로가 쌓인 아빠에게는 간 건강을 돕는 간 기능 개선제를, 가족 챙기느라 운동도 제대로 못하는 엄마에겐 실용적인 워킹화를, 연로하신 부모님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딸에게는 건강관리에 도움 되는 건강보조식품을 마련하는 것은 어떨까요?



나르지오-티 나르지오-엠에스



가벼운 등산 즐기는 이에겐 미끄럼도 막아주는 초경량 제품


건강을 위해 걷기 운동을 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특별한 운동기구 없이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이기 때문이다. 적당한 걷기 운동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심장의 기능을 강화시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호흡기의 기능을 증진시키는 효과도 있다. 내장 운동에도 좋아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돕고 스트레스 완화와 면역 기능을 높이는 데도 이롭다. 다리와 허리의 근력이 증대되고 기초 체력 향상에도 도움 된다. 이 걷기 운동에 필수적인 신체 기관이 바로 이다. 발은 체중의 약 80%를 지탱하며 수많은 신경과 혈관이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는 신체의 축소판이다. 때문에 발에 문제가 생기면 신체 균형이 무너지고 척추 건강까지 해칠 수 있다. 발을 보호하며 걷기 운동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능성 워킹화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워킹화 전문 브랜드 '나르지오'는 올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 '나르지오-엠'과 '나르지오-엠에스'를 제안한다.



발 앞·뒷부분 분리된 신개념 밑창 적용


나르지오-엠나르지오-엠에스는 나르지오의 '전·후방 분리형 밑창'이 적용돼 걸을 때 발목이 편안하다. 보통의 신발 밑창은 발 앞부분과 뒤꿈치가 하나로 연결된 형태다. 이에 반해 나르지오의 전·후방 분리형 밑창은 발 앞·뒷부분이 분리된 형태로 일반 밑창에 비해 걷거나 뛸 때 발목을 좀 더 유연하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무릎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여준다.


나르지오-엠나르지오-엠에스는 기능성 워킹화면서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블랙 색상의 나르지오-엠은 로퍼(끈이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굽이 낮은 구두) 스타일의 남성용 워킹화정장은 물론이고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인솔(insole, 중창)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오래 신어도 편하다. 나르지오-엠에스는 품질 좋은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여성용 워킹화다. 고무밴드를 적용해 신발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며 오렌지 색상에 브라운 색상의 스티치(바늘땀)를 넣어 세련미를 더했다. 최근에는 블랙 색상이 새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미끄럼 방지 기능의 초경량 트레킹화도 출시


평소 가벼운 등산을 즐기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찾는다면 최근 출시된 나르지오 초경량 트레킹화인 '나르지오-티'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가볍고 충격을 분산시키는 '오소라이트(ortholite)' 깔창을 적용, 걸을 때 발바닥으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시켜 무릎 관절과 척추에 무리가 덜 가도록 했다. 또한 미끄럼 방지 기능을 추가해 혹시 모를 낙상 사고 위험을 줄였다. 특히 신발끈을 없애고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여 발을 고정시키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을 적용해 신발을 발 크기에 맞게 쉽고 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기존 레드블루 색상 외에 최근 그레이 색상이 추가됐다.


한편 나르지오는 지난 2005년 창립 후 '전·후방 분리형 밑창'을 적용한 신발을 선보여 100만 켤레 이상을 판매했다. 현재 전국 75개 매장이 있고 일본에도 진출했다. '전·후방 분리형 밑창' 기술은 한국은 물론이고 미국, 일본, 중국에서 특허를 받았다.


한편, 나르지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클릭)한다. 행사 기간 동안 '나르지오-엠에스'는 10% 할인된 15만8000원에, '나르지오-티'는 20% 할인된 15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narzio.co.kr)에 게재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클릭)' 페이지를 프린트하거나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 매장을 방문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의 (02)482-0655


기사 원문

http://danmee.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2/08/2014120802279.html

(조선일보 행복플러스, 2014. 12. 9.)